네트워크 엔지니어 & 개발자 로엘이

쿠쿠 IH압력밥솥 CRP-EHS0320FW

 

기존 사용하던 밥솥에 문제가 생겨 새로운 밥솥을 구매하게 됐다.

 

밥솥을 고르며 고민하던 포인트

1. 집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지 않아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작은 크기의 밥솥

2. 높은 화력으로 맛있는 밥을 지을 수 있는 압력 밥솥

3. 합리적인 가격과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중소기업 제품은 A/S에 너무 시달려 신물이 난다.)

4. 코드를 꽂아 놓고 건드리지 않기 위해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

 

밥솥을 고민하며 가장 먼저 인근에 위치한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방문해 봤다.

생각보다 작은 밥솥을 찾는 사람들이 별로 없는가 보다. 쿠쿠와 쿠첸을 둘러봤는데 3인용 압력밥솥은 1~2종류밖에 되지 않고 가격도 6인용 제품보다 더 비싸서 실물로 볼 수 있는 제품만 구경해 보고 집으로 돌아왔다.

집으로 돌아와 검색해보니 이마트에서 본 것과 큰 차이가 없어 본 모델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CRP-EHS0320FW를 구매했다.

가성비를 무지 따지지만 한 등급 더 낮은 모델은 에너지 효율도 낮고 커버가 스테인리스가 아니어서 제외하게 됐다.

 

쿠쿠 IH압력밥솥 언박싱

요즘택배배송은정말끝내주게빠르다.구매 후다음날바로받을수있었다.

 

박스를개봉하면설명서와함께초록색비닐에포장된주걱과쌀계량컵이보인다.

 

배송 중제품이손상되지않도록꼼꼼히포장돼있다.

 

겉면의포장을다벗겨내고제품을열어보니이게웬걸이번엔내부손상을방지하기위해폼이안에또들어있다.

 

새 제품을 수령했으니 작동이 잘되는지 보기 위해 자동세척 모드를 돌려 본다.

 

쿠쿠 IH압력밥솥 사용 후기

한20분정도시간이면찰진 느낌이살아있는밥이완성된다.

가격도딱생각하던범위고밥도잘되고맘에 드는밥솥이다.

고화력이밥을센 불에지어쾌속취사와동일한항목인 줄알았는데고화력이IH압력인지훨씬찰기가세다.

밥이완성되면밥솥이밥을저어주라고하는데저어주기전엔보온으로변경되지않는다.보온으로알아서될 줄 알고그냥뒀다가다음날찬밥을만날수있었다...

뚜껑이열린상태에내솥을꺼내설거지후뚜껑을덮으면절전모드가아닌보온모드로변경된다.처음에보온 모드에서빠져나오는방법을몰라그냥보온상태로두다가나중에알고 보니취소를꾹누르고있으면빠져나올수있다.처음부터보온 모드로변경되지않게하기위해서는내솥이없는상태로뚜껑을덮어절전모드로변경된후내솥을집어넣으면보온 모드로변경되지않는다.

물받이를깜박하고있다가3~4번쯤밥을하고밥솥밑을보니물이넘쳐난리가나기도했다.ㅎㅎ

무상A/S기간은1년이라고하는데속 썩이지않고오래쓰기바란다.

 

 

- 내돈내산제품리뷰끝-

728x90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