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엔지니어 & 개발자 로엘이

은희네 해장국

제주도에 오면 아침식사는 항상 시원하고 취향에 맞는 제주식 국밥으로 하는 것 같다.

숙소 인근에 익숙한 상호인 은희네 해장국이 있길래 방문하게 되었다.

 

은희네 해장국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로 40 1

제주공항, 제주도청 인근에 위치한 은희네 해장국

 

은희네 해장국 메뉴

메뉴는 해장국, 내장탕, 순두부로 단출하다.

계란을 머리로 깨는 분들이 종종 있나 보다. 날계란입니다. 머리에 치심 큰일 납니다.. 문구는 피식하게 한다.

 

은희네 해장국 외관

내가 알던 서울에 많이 있는 은희네 해장국이 아니었다. 서울에 있는 제주 은희네 해장국과 아무련 관련이 없으며 이은희네 해장국으로 상호가 변경될 예정이라고 붙어 있었다.

 

은희네 해장국 후기

해장국을 주문했다.

자리에 앉기 무섭게 나오는 기본 반찬들 테이블 회전이 괜히 빠른 게 아닌가 보다. 차려주시는 속도가 엄청나다.

제주도에는 물티슈에서도 제주를 홍보한다. ㅎㅎ

 

 

마무리

해장국에 선지, 배추, 고기, 당면, 콩나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시원하고 맛이 좋다.

서울에 있는 은희네 해장국이랑 다른 집이라고 하지만 정말 비슷한 맛인 것 같았다.

서울에서도 종종 들려 맛있게 먹는 집이라 든든하게 아침식사를 마무리하고 나올 수 있었다.

아침시간에도 사람이 무지 많았는데 공항과 가까워 여행객들도 많은 것 같고 동네 맛집으로도 알려진 집인지 현지인으로 보이는 분들도 많았었다.

 

 

- 내돈내산 맛집 투어 끝 -

728x90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