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엔지니어 & 개발자 로엘이

기와집 순두부

 

뚜벅이의 평해길 3코스, 4코스 정약용길, 두물머리나루길 이어 걷기 2탄

뚜벅이의 평해길 정약용길, 두물머리나루길 이어 걷기 2탄 뚜벅이의 평해길 3코스, 4코스 정약용길, 두물머리나루길 이어 걷기 1탄 뚜벅이의 평해길 정약용길, 두물머리나루길 이어 걷기 1탄 양

jesc1249.tistory.com

평해길 제3길 정약용길을 걷다 점심시간이 되어 주변의 식당을 검색하다 발견한 순두부 전문점 기와집순두부 조안본점.

두부 요리를 좋아하는 편이고 TV의 여러 프로그램이 다년간 여러회 출연된 맛집의 본점이기에 발걸음을 옮겼다.

 

기와집 순두부 위치

기와집 순두부 메뉴

기와집 순두부 외관

조안파출소 옆에 위치한 기와집 순두부

 

넓은 주차 공간에 빽빽이 주차된 차를 볼 수 있었다.

 

기와집 순두부 후기

점심 식사로 방문한 상태라 식사 메뉴 중 콩탕 백반과 순두부 백만을 주문하였다.

콩탕 백반은 콩비지 찌개로 배추김치와 돼지고기가 들어있었다.

식사를 하다 보니 순두부와 콩탕, 밑반찬 모두 맛이 좋아 두부도 맛보고 싶어 두부김치를 추가로 주문하였다.

순두부 백반

양념장을 넣지 않고 먹어도 부드럽고 고소하여 정말 맛있었다.

양념장을 석기전에 먼저 맛보기 강추!

 

콩탕 백반

제일 맛있던 메뉴로 자극적이지 않고 밥과 함께 먹기 정말 좋았다.

 

두부김치

직접 만든 두부로 정말 부드러우며 맛이 좋았다. 기름지지 않은 고기가 들어 있어 두부와 김치 그리고 고기를 한입에 즐길 수 있었다.

 

마무리

주차장에 차들이 많이 있어 대기할 줄 알았지만 조금 늦은 점심시간에 들어가서인지, 테이블 회전이 빠른 건지 들어가자마자 자리로 안내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나오면서 본 광경은 줄이 엄청 길었다.

음식들이 대체로 깔끔하며 간이 약한 반면 반찬의 간이 적절해 맛있게 잘먹고 다시 둘레길을 돌았다.

 

평해길 도보 여행객분들과 양평, 남양주에 드라이브나 여행 예정이라면 재래 방식의 순두부와 콩탕을 즐길수 있는 기와집순두부 조안본점 방문을 추천한다.

근처를 지나간다면 재방문 의사 100%

 

 

- 내돈내산 맛집 투어 끝 -

728x90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