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엔지니어 & 개발자 로엘이

불맛나는 직화짬뽕전문점

평해길 제1길 망우왕숙길을 걷다 보니 중랑둘레길, 북한산둘레길을 돌며 정말 맛있게 먹은 중국집이 떠올라 딸기원까지 남은 조금의 거리를 다음으로 미루며 중국집으로 항하게 되었다.

 

불맛나는 직화짬뽕전문점 위치

동부제일병원 옆에 위치한 불맛나는 직화짬뽕전문점

불맛나는 직화짬뽕전문점 메뉴

불맛나는 직화짬뽕전문점 내·외관

오수 2:30 ~ 6시까지 방문하는 초, , 고 학생은 짜장면을 2,500원에 먹을 수 있다.

실내는 전반적으로 깔끔하다.

 

불맛나는 직화짬뽕전문점 후기

찹살탕수육+짜장+짬뽕 세트에서 짬뽕을 매운직화짬뽕으로 바꾸어 주문하였다.

세트 메뉴의 음식은 차액을 지불하면 다른 음식으로 바꿀 수 있다.

기본 반찬으로 나온 춘장과 양파, 단무지

식사를 하다 보니 남은 짜장이 아쉬워 추가로 주문한 공깃밥 정말 푸짐하게 담아주신다

 

짜장면

짜장에 고기와 양파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다.

남은 짜장이 아쉬워서 공깃밥을 추가로 주문 해 비벼서 마무리했다.

 

매운직화짬뽕

짬뽕이 엄청 맛있어서 인생 짬뽕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매운 편이므로 매운 걸 좋아하시지 않는 분이라면 그냥 직화짬뽕을 추천한다.

직화잠뽕을 시키며 안 맵게 해달라는 분들도 있었다.

 

찹살탕수육

탕수육 소스가 다소 특이하다. 다른 집들과는 다른 맛을 내며 맛있었다.

 

마무리

종종 생각나지만, 주거지역에서 멀어서 쉽게 가지 못하던 집인 중랑구의 중국집. 다수 방문하였으나 1번도 실망하게 하지 않는 중국집이다. 오늘도 역시 맛있게 먹고 즐겁게 집으로 돌아왔다.

평해길, 북한산둘레길, 중랑둘레길 도보 여행객분들과 동부제일병원 인근에 볼일이 있으신 분들에게 불맛나는 직화짬뽕전문점을 추천한다.

근처를 지나간다면 재방문 의사 100%

 

- 내돈내산 맛집 투어 끝 -

728x90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