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엔지니어 & 개발자 로엘이

화통집

신도림을 지나가다 볼 수 있는 3층 규모의 고기집 화통집, 오래전부터 봐온 고깃집으로 오랜 기간 영업하시며 손님이 항상 많아 맛집이 아닐 수 없겠다 싶어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다.

배고픈 상태에 가다 보니 외부 사진을 제대로 남기지 않고 들어가게 됐다.

 

화통집 위치

신도림역 인근에 위치한 화통집

 

화통집 메뉴

소고기, 돼지고기 별로 다양한 부위를 함께 먹을 수 있는 한판 메뉴와 단품 메뉴, 제주도 흑돼지 모둠, 커플 갈비 세트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화통집 후기

 생등심과 소갈비살, 살치살, 우삼겹, 야끼니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 반판을 주문하였다.

먼저 등장한 정갈한 밑반찬 중 시래기인지 열무인지 헷갈리는 입에 맞던 나물무침이 기억에 남는다.

잠시 후 등장하는 고기들, 사장님이 고기를 한쪽에 놓아주시며 맛있게 구워 먹을 수 있는 순서를 알려주고 가신다.

하나둘씩 불판에 올라가며 사라져가는 고기들

고기 먹으며 빠지면 섭섭한 고기집 된장찌개 추가 주문!

 

마무리

처음 나왔을 때 고기가 작아 보여 한판 시킬걸 그랬나 했지만 먹다 보니 양이 보기보다 많아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다.

쌈장이 좀 달다는 것과 깻잎이 없어 살짝 아쉽지만,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집이다.

가게 규모도 상당히 커서 회식하기에도 좋아 보였다.

신도림역 근처에서 고기 메뉴로 식사 or 회식을 계획하신다면 화통집을 추천한다.

 

조만간엔 돼지고기 한판 먹으로 다시 방문할 계획이다.

 

 

- 내돈내산 맛집 투어 끝 -

728x90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