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엔지니어 & 개발자 로엘이

뚜벅이의 양평 물소리길 4코스, 5코스(평해길 6코스 거무내길) 이어 걷기

도전 중인 양평 물소리길 완주를 위해 물소리길 4~5코스(평해길 6코스)를 이어 걸었다.

 

트래킹 계획

집 -> 용산역

용산역 -> 용문역, 지하철 탑승

용문역 -> 양평역, 둘레길 걷기

양평역 -> 서울역, KTX 탑승

서울역 -> 집

진행된 트래킹

양평 물소리길 4~5코스는 평해길 6코스와 중복된다. 물소리길 6코스를 제외한 모든 코스는 평해길과 중복되어 물소리길과 평해길을 함께 진행하여 물소리길을 마무리지은 이후 평해길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램블러 코스 기록

흑천길, 버드나루께길(거무내길) 이어 걷기

용문역에서 출발해 -> 징검다리 -> 5코스 물소리길 인증대 -> 수진원 농장 -> 삼성 1리 경로당 -> 딸기농장 -> 원덕역 -> 원덕초등학교 -> 원덕교 -> 4코스 물소리길 인증대 -> 신내 해장국 거리 -> 현덕교 -> 공원 화장실 -> 갈산공원 -> 양평군청 -> 양평역 순으로 완주했다.

 

 

 

벌판에 뜬금없이 있는 기숙학원 과거 수능을 준비하던 때가 떠오른다.

 

 

 

 

5코스 물소리길 도보 인증대 스탬프 꾸욱

 

수진원농장 무슨 농장인가 기웃기웃 해보았는데 아무래도 팬션인거 같다.

 

나무로 조각되어있는 새들 다리위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정말 멋있다. 사진은 영 잘나온게 없다 ㅜㅜ

 

평해길 스탬프함. 평해길 스탬프도 잘찍힌다 !!! 평해길은 스탬프 북도 있지만 인증은 경기옛길 앱을 설치하여 QR로 하는게 추후 인증서 받을때 스탬프북을 보내지 않아도 되어 좋다.

 

 

물소리길 4코스를 걷다 보면 소노문 양평 뒷길을 지나게 된다. 기회가 되면 1박을 해보고 싶다.

 

물소리길 4코스 도보 인증대!!

 

소노문 양평 풍경

 

식당을 찾지 못해 늦은 시간에 해결한 점심 제육쌈밥 정말 맛있었다.

 

 

 

 

 

 

 

 

 

평지로 쭉 갈수도 있으나 물가를 걷기위해 오르락 내리락 시키는 물소리길...

 

 

 


후기
양평 물소리길 5코스에는 식당이 없고 4코스는 일요일에 연 곳이 거의 없었다. 간식거리를 챙기면 좋을 것 같다.

6코스에 이어 4~5 코스 물소리길의 경치는 너무 좋아 힐링이 제대로 되었다. 쭈욱 완주할 예정이다.



- 끝 -

728x90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