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엔지니어 & 개발자 로엘이

뚜벅이의 양평 물소리길 2코스 터널이있는기찻길 걷기 (평해길 5코스 물끝길)

전날 업무의 피로로 인해 컨디션이 좋지 않아 출발 준비를 하며 망설이다 도전 중인 양평 물소리길 완주를 위해 2코스를 걷고자 출발했다.

험하지 않고 평탄한 코스였으나 몸이 너무 무거워 중간 지점인 국수역에서 마무리 했다.

 

트래킹 계획

집 -> 용산역

용산역 -> 아신역, 지하철 탑승

아신역 -> 신원역, 둘레길 걷기

신원역 -> 용산역, 지하철 탑승

용산역 -> 집

 

진행된 트래킹

양평 물소리길 2코스 터널이있는기찻길은 평해길 5코스 물끝길과 대부분의 코스가 중복된다. 

아신역에서 출발해 -> 2코스 물소리길인증대 -> 물소리길센터 -> 기곡터널 -> 원복터널 -> 복포1리 마을회관 -> 국수역 -> 이문리 굴다리 -> 이문리 고개 -> 질울고래실 마을 -> 도곡리 입구 -> 신원교 토끼굴 -> 4대강 수변 공원 -> 신원역으로 완주할 계획이었으나 컨디션 문제로 인해 국수역에서 마무리했다.

 

램블러 코스 기록

아신역-국수역 터널이있는기찻길길(물끝길) 걷기

 

 

 

 

 

국수역 앞에 있는 국수리 순두부 두부김치와 비빔국수를 먹었는데 조미료 맛도 안 나고 정말 맛있었다. 다음번 2코스 마무리를 위해 국수역에 방문할 때 다시 들릴 계획이다.

후기

코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옛 철길터널을 테마로 구성된 경치도 좋고 걷기 좋은 길이었다. 오늘은 중간에서 중단했지만 다음번에 1코스를 진행할 때 한 번에 마무리하고자 한다.

 

 

- 끝 -

728x90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