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엔지니어 & 개발자 로엘이

바람누리길 걷기

도전 중인 고양누리길 완주의 마지막 코스인 고양누리길 14코스 바람누리길을 걸었다.

 

트래킹 계획

집 -> 서대문역 이동

서대문역 704번 버스 탑승 -> 북한산성입구 하차

 

고양누리길 14코스의 시작점인 북한산성 입구가 다음에 도전하고 싶은 국립공원 스탬프 투어의 여권 배부처다 보니 여권 배부가 시작된 이후에 14코스를 하게 되었다.

 

즐거운 마음으로 북한산성 탐방 지원센터에 도착했으나 이게 웬일..... 스탬프 여권이 조금전에 모두 소진되었다고 한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무거워진 발걸음을 옮기며 14코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북한산성입구에서 출발해 -> 지축역-> 덕수공원-> 달걀부리어린이공원-> 도래울의장대공원-> 고양행주수위관측소 순으로 완주하여 고양누리길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램블러 코스기록

고양누리길 14코스(바람누리길) 걷기

북한산성 입구에서 출발해 지난 2코스와 겹치던 부분이 끝난 직후 이정표 옆에 사유지 안내가 보인다. 오늘은 시작부터 뭔가 잘 풀리지 않는 기분이다.

사유지 문제로 우회하여 걷다가 발견한 순두부집에서 점심을 해결했다. 정말 맛있는 집이었다.

 

아파트 홍보 사진 같은 사진 한컷!

 

 

 

 

1.5m 높이의 통로 허리를 굽혀 건너야 한다.

 

 

 

 

오늘의 종착지인 행주수위간측소

 

 

 

행주산성으로 갈 수 있는 이정표가 보여 행주 국수를 먹기 위해 이동한다.

 

고양누리길 완주 기념 행주 국수!!

 

 

 

- 끝 -

728x90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