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엔지니어 & 개발자 로엘이

황해냉면

평화누리길 11코스 임진적벽길 트레킹 중 점심시간이 되어 잠시 코스를 빠져나와 주변의 식당을 검색하다가 40년 전통의 노포 황해냉면을 찾아 방문하게 되었다.

 

황해냉면 위치

경기 연천군 왕징면 왕산로 80

연천군 왕징면에 위치한 황해냉면

 

황해냉면 내외관

1980년에 오픈한 메밀 냉면, 꿩만두 전문점 황해냉면

입구에 주차 장소가 많이 있었다.

 

신발을 신고 먹을 수 있는 입식 좌석과, 벗고 먹을 수 있는 좌식 좌석 모두 있었다.

 

황해냉면 메뉴

물냉면, 비빔냉면, 메밀꿩만두, 수육을 판매한다.

 

황해냉면 후기

자리에 앉아 이모님께 메뉴 추천을 부탁드리니 오늘은 많은 손님들이 비빔냉면을 드셨다며 추천해주셔서 비빔냉면을 주문하였다.

 

자리에 준비되어있는 종이컵과 양념들

 

메밀 물과 기본 반찬 무절임을 먼저 준비해 주셨다.

 

잠시 후 나온 비빔냉면. 냉면의 면에서 메밀을 볼 수 있다.

 

마무리

트래킹 진행 중 들린 황해냉면집 맛있게 먹고 트레킹을 이어갈 수 있었다.

적당히 삶아진 면에 조미료 맛이 나지 않는 깔끔한 맛의 냉면집이었다. 주변 테이블에서 들리는 소리에 의하면 물냉면은 평양냉면 스타일이라고 한다. 나오면서 모니 다른 테이블에서 모두 꿩만두를 드시는 걸 보고 배가 막 고픈상태에 방문한 게 아니다 보니 꿩만두를 먹어보지 못한 게 아쉬웠다.

다음번엔 물냉면과 꿩만두를 먹어보러 방문하고 싶다.

근처를 지나간다면 재방문 의사 100%

 

- 내돈내산 맛집 투어 끝 -

728x90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