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엔지니어 & 개발자 로엘이

듀얼리스트(하이랜더, 듀란달)

마창의 힘을 대인 전투에 특화시킨 창술의 달인

나의 삶, 마창의 저주에 휘둘리지 않는다.

 

전투타입 퓨어 딜러
공격타입 물리
데미지타입 퍼센트
무기 장창
방어구 경갑

 

캐릭터명 마창사
전직명 듀얼리스트
1차 각성명 하이랜더
2차 각성명 듀란달
() 각성명 眞 듀얼리스트

 

Story

그는 마창이라는 끔찍한 힘을 다룰 수 있는 자였다. 마법사가 마법을 사용하는 것보다도 자연스럽게.

하지만 그는 마창을 최대한 억누르고 있었다.

간혹 사용하기는 하였으나 익히 들어온 특유의 사특한 기운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

그래서일까. 마창사를 직접 보았는데도 반감이 들지 않았다. 그의 창술은 순수하게 강력했다.

마치 사람의 힘만으로도 이런 경지에 오를 수 있다고 보여주듯이.

날이 밝기도 전에 다른 곳으로 향하던 그의 모습을 눈에 새겨둔 나는 얼마 지나지 않아 어떤 소문을 듣게 되었다.

 

세상에 '듀얼리스트'라 불리는 자가 있어, 각지를 떠돌며 무술을 익히고 결투를 통해 가다듬는다는 것이다.

재차 확인할 것도 없이 그의 이야기임을 알았다.

얼마나 결투를 좋아했으면 많고 많은 이름 중에 하필 그런 이름을 갖게 되었는지...

결투에 미친 그저 그런 싸움꾼인가? 높은 뜻을 품은 고고한 무술가로 생각했던 나는 실망하여 스승님께 여쭈었다.

 

"수행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을 텐데 결투에 집착하는 걸 보면 단지 실력을 뽐내고 싶은 게 아니겠습니까?"

 

"한시라도 빨리 버리고 싶기 때문일 게다."

 

"무엇을 버리고 싶어 한다는 말씀이십니까?"

 

"그야 그만이 알겠지. 하지만 그의 창술을 다시 떠올려 봐라. 짐작이 가지 않느냐?"

 

입을 다물었다. 그가 끝까지 사용하지 않았던 마창의 힘. 그 속뜻을 짐작한 나는 부끄러움에 얼굴을 붉혔다.

혹시 누군가 나와 같은 오해를 품었다면 부디 이 말을 하고 싶다.

 

저주스러운 마창을 억누르기 위해 닥치는 대로 힘을 키워야 했던

그의 고뇌와 아픔을 우리는 감히 짐작하지 못 한다고.

 

각성 일러스트, 컷신

1차 각성 하이랜더

2차 각성 듀란달

 

() 각성 眞 듀얼리스트

 

스킬트리, TP

작성일 기준 던파 OFF 랭킹 1위 나상듀얼님의 스킬트리 입니다.

액티브 스킬

패시브 스킬

아바타 정옵

부위 옵션 엠블렘
머리, 모자 정신력 or 캐스팅 속도 or + 물리크리티컬
얼굴, 목가슴 공격 속도 or 공격속도
상의 미라지 부스트 스킬Lv +1 + 물리크리티컬
하의 HP MAX + 물리크리티컬
허리 회피율 이동속도 or 공격속도 + 이동속도
신발 이동속도 or 공격속도 + 이동속도
피부 물리 피해 감소
오라
물리 공격력
물리 크리티컬
속성 강화
무기  
플래티넘 엠블렘   미라지 부스트

 

탈리스만

카펠라의 성흔 : 서든 프로미넌스 카펠라의 성흔 : 레피드 스피어 벌컨
[미스트 플레어] [롤링 벌컨]
미스트 플레어 사용 후 3초 이내 추가 사용 가능
추가 사용 가능 시간 동안 신기루 효과 발생
두 번째 미스트 플레어의 공격력은 첫 번째의 20%
미스트 플레어 선딜레이 감소
공격력 14% 증가
쿨타임 12% 감소
재발사 시간 20% 감소
최대 발사 횟수 1 증가
공격력 20% 감소
재발사 시간 감소율 30% 추가 감소
공격력 증가율 11% 추가 증가
탄환 크기 25% 증가
집탄률 25% 증가

 

카펠라의 성흔 : 미라지 디스로케이션
[쿼드러플 드라이브]
미라지 스탠스 발동 가능 타이밍에 쿼드러플 드라이브 사용 가능
견제 찌르기 1, 2타 삭제
3, 4
타 공격력 27% 증가
공격 스킬을 캔슬하여 사용 시 공격속도 상승 효과 부여
3, 4
타 공격력 18% 추가 증가
쿨타임 10% 감소

쿼드러플 드라이브, 롤링 벌컨

 

 

 

 

- -

728x90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