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엔지니어 & 개발자 로엘이

문지리535, MUNJIRI.535

평화누리길 7코스 헤이리길을 걷다가 만난 대형 수목원 카페 문지리535

카페의 엄청난 규모에 압도되어 발걸음을 옮겨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게 되었다.

 

문지리535 위치

경기 파주시 탄현면 자유로 3902-10

임진각 관광지, 헤이리 예술마을, 프로망스마을 등 주변에 가볼 만한 곳이 많은 카페다.

 

문지리535 메뉴

커피와 음료 그리고 간단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뒤편에 빵 종류가 준비되어 있다.

문지리535 내외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내가 카페에 들어온 게 맞나 싶은 관경이 펼쳐진다.

 

 

중간중간 포토스팟이 있어 사진을 찍으며 잠시 쉬어갈 수 있다.

야자수가 정말 많이 심어져 있었다.

 

 

넓은 통창이 있어 멋진 뷰를 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안녕 문지리 535

 

문지리535 후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청포도 에이드, 초코파운드케이크를 주문하였다.

멋진 뷰와 식물원을 느낄 수 있으나 음료 맛은 SoSo 했고 빵 종류는 나오기 무섭게 모두 사라져 구매가 쉽지 않았다.

마무리

코시국이 맞나 싶을 정도로 엄청난 규모의 카페에 엄청난 인파가 몰려 있었다. 넓은 주차장에 차가 가득했으며 카페 입장을 위해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였다.

음료와 음식은 아쉽지만 멋진 뷰와 식물원을 즐길 수 있는 문지리535 파주 여행을 계획하며 잠시 쉬어가는 코스로 넣기 좋을 것 같다.

 

 

- 내돈내산 맛집 투어 끝 -

728x90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