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엔지니어 & 개발자 로엘이

말랭이국수

평화누리길 7코스 헤이리길을 걷다가 만난 국숫집 말랭이국수.

때마침 점심시간이기도 하여 식사를 하기 위해 들리게 되었다.

  

말랭이국수 위치

경기 파주시 문산읍 방촌로 1463

 

말랭이국수 메뉴

식사 메뉴는 잔치국수와 비빔국수, 냉모밀, 수제돈까스가 있고

잔치국수와 비빔국수는 미니돈까스 or 양념갈비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가 있다.

사이드 메뉴로 미니 튀김만두와 추가 양념갈비가 있다.

 

말랭이국수 내외관

 

넓은 주차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말랭이국수 후기

냉모밀과 비빔국수 + 양념갈비를 주문하였다.

기본 반찬은 겉절이와 단무지 나온다.

비빔국수와 함께 잔치국수 육수가 나온다.

 

냉모밀

 

세트메뉴에 포함된 양념갈비

 

비빔국수 + 양념갈비

말랭이 국수집의 국수엔 무말랭이가 들어있다. 매콤한 무말랭이와 함께 맛있게 먹었다.

주문 후 바로 구워 주시는 양념갈비는 맛이 좋았지만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려 아쉬웠다. 국수와 함께 먹는 걸 좋아하는데 국수를 많이 먹고 난 후에 나왔다.

냉모밀

우리가 아는 그맛! 냉모밀은 평범한 맛이었다.

마무리

식사 장소를 계획하지 않고 트래킹 하다 우연히 들어간 집에서 맛있게 잘 먹고 트래킹을 이어갈 수 있었다.

비빔국수 + 양념갈비는 조금 맵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다.

비빔국수와 함께 제공된 잔치국수 육수 맛도 좋아 다음번에 오게 된다면 잔치국수를 먹어보고 싶다.

참고로 돈까스는 양이 엄청나다. 옆 테이블에서 주문한 돈까스를 보고 크기가 정말 커서 깜짝 놀랬었다.

근처를 지나간다면 재방문 의사 100%

 

 

 

- 내돈내산 맛집 투어 끝 -

728x90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