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들과 번개 회식을 위해 나선 추운 날씨의 퇴근길 무엇을 먹을지 정하던 중 뜨끈한 만두전골이 떠올라 말하니 한 친구가 오한수 우육면가를 추천했다. 만두전골은 먹어본 적 없는데 우육탕면과 완탕면, 군만두를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만두전골도 괜찮을 거 같다 하여 도전을 외치며 방문하게 됐다.
오한수 우육면가 외관
오한수 우육면가 메뉴
탕면류
홍콩 우육탕면, 청경채 도가니 탕면, 홍콩 완탕면
고수, 고명파 무료 추가가 가능하며 1인 1탕면 주문 시 면사리, 육수, 공기밥이 무료 제공이다.
만두류
군만두, 찐만두
전골류
육즙만두전골, 양곱창모듬전골
국수사리 추가가 무료로 제공된다.
오한수 우육면가 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0길 31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Ⅱ 1층 105호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오한수 우육면가 구로2호점
오한수 우육면가 후기
만두전골을 먹기로 하고 방문했으니 고민할 거 없이 바로 육즙 만두전골 중 자리로 주문했다.
잠시 후 준비된 육즙만두전골, 중 자리 기준으로 만두 14알과 대파,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청경채, 호박이 들어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배추김치
만두를 맛있게 건져먹던 도중 식당을 추천했던 친구가 이 집을 왔을 땐 군만두를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군만두도 추가했다.
와 겁나게 뜨겁다.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면 입천장에 날리 난다.
만두와 야채를 적당히 건져 먹고 난 후에 육수와 국수사리를 추가하여 마무리한다.
국수사리는 무료로 계속 추가가 가능해 2번 추가해 먹었다.
마무리
찐만두, 군만두, 만두전골과 같은 만두요리를 좋아하지만 구디에는 만두전골을 파는 식당이 별로 없고 그나마 하나 찾아 자주 다니던 국술집이 없어져서 못 먹고 있었는데 새로운 식당을 찾게 되었다.
사진을 남기진 못했지만, 만두전골 육수와 홍콩식 매운 다데기가 맛있고 해장에도 좋을 것 같아서 육즙 만두전골을 먹은 다음날 해장을 위해 점심에 다시 방문해 우육탕면을 먹었는데 우육탕 면도 훌륭했다.
아쉬운 단점을 뽑자면 인기가 좋아 회사 근처에 동일한 식당이 3개나 있는데도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상당하다. 배고픈 타이밍에 방문하여 기다릴 때는 맛있는 냄새가 참기 정말 힘들다.